본문 바로가기
덕질/비주얼 분석 및 감상

있지 <LOCO> 뮤비 보고 난 후 감상이랑 이것저것 생각들..

by *후라이* 2021. 9. 25.

https://www.youtube.com/watch?v=MjCZfZfucEc 

 

아니 뮤비 비주얼 나쁘지 않은데? 일단 스타일링이 너무 내취향이야 ㅋㅋㅋㅋ펑키+키치 느낌... 이번엔 류진이 메인컨셉멤인거 같은데 너무 좋다...노래는 ...중~중상 느낌인데 뮤비를 넘 잘뽑아서 그 이상으로도 보임 ㅋㅋㅋ제목 보자마자 운포코로코가 생각났는데 그 로코 맞았다니 ㅋㅋㅋㅋㅋ 

 

근데 달라달라-아이씨-워너비-낫샤이 4연타 칠때보단 약간 힘이 빠진느낌이긴함 그래도 먼가 지금까지 없던 컨셉이기도하고 있지 다크컨셉?하면 생각나는 (완전 다크는 아니지만) 팬시하고 힙한 느낌에 딱 걸맞는 컨셉과 곡인듯 ㅋㅋㅋ하.... 아니 낫샤이까진 그래도 제와이피 스타일이 있긴 있었지만 촌스럽게가 아니고 되게 세련되게 잘 뽑은 느낌이엇는데 부쩍 제왑특유의 촌스러운 뽕끼가..마피아 이후로 못벗어나는 느낌ㄴ인데..내가 막귀라 그런가 ㅠㅠ아니 그리고 류진 흑금 브릿지에 쫑쫑 묶은 양갈래 스타일링 진짜 개미쳣어..뭔가 지금까지 시크 위주만 좀 하다가 이런 키치노선 타니까 진짜 개찰떡이야 예지 핑+흑 반반스타일링 ㅈㄴ 파격적인데 개잘어울림ㅋㅋㅋㅋㅋ 묘하게 레이디가가?도 생각나는거 같고... 약간 이번 스타일링 포인트가 옴브레나 브릿지처럼 투톤이 메인비주얼이고 거기에 키치펑키를 얹은 느낌같은데 존나 좋다..내취향임 ㅠㅠ말하다보니 비주얼라이징은 되게 세련되게 잘 된거 같은데 노래가...뭔가 두번 들을만한 노래는 아닌거 같음 두번 들을만한 노래라 함은 계속 생각나는 노래를 말하는데..이것도 스티커처럼 들으면 들을수록 좋아지는 노래인가 ㅋㅋㅋㅋㅠㅠ

하 뭔가... 달라달라 아이씨 워너비 낫샤이를 이을 텐션은 아직 나올때가 아닌가벼 그때 한번 터졋으니까 한 2년 좀 무난한거 나오고 또 한참뒤에 뻥 터질거같은 느김ㅋㅋㅋㅋㅋ마피아때 욕을 그렇게 쳐먹었으니 그때보다 더 나은게 나오는건 당연한거긴 한데 뭔가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응을 알긴 알고 있었나보네..ㅋㅋㅋㅋ그게 더 웃김 ㅋㅋㅋㅋㅋㅋ그래두..신곡 많이 나와서 좋다 에스파에 있지에 ㅠㅠ 최애 걸그룹들 연속 컴백이네 ㅠㅠ~~~에스파 컨포가 지릴수록 난 ...곡에 대한 기대가 하늘을 찌르게 되..... 넥레가 이정도로 히트칠걸 스엠에서 예상 하고있었던걸까? 그래서 넥레로 쌓은 기대를 단박에 갱신할만한 개쩌는 곡과 컨셉이 기다리고 있거나 기대보단 별로이나 나쁘지는 않거나 둘중 하나일듯..ㅋㅋㅋㅋㅋ

에스파랑 있지 컴백텀짧은거 존나맘에들어 이맛에 신인 좋아하는건가바..후.. 난 보이그룹은 절대 동시에 여러개 못 좋아해서 신인을 이렇게 덕질할일은 아마도 평생 없을듯한데..그점이 늘 아쉽..입덕하고나면 소속사 푸쉬는 이미 끝나있거나 데뷔연차가 10년 이상이라 컴백텀이 1년이 넘는건 예사거나 하니깐.... 

근데 남돌은 신인은..별로 눈에 안 들어와...어쩔수가없는듯.... 걍 내 취향이 그럼 ㅋㅋㅋ 뭔가 적당히 능숙한 느낌도 나면서 직업정신에 대한 열정이나 순수함은 잃고 있지 않은 느낌에 덕질이 오래 가는듯 ㅋㅋㅋ 마크는 좀 예왼거 같고.. (데뷔초 모습에 입덕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