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일기

써브웨이..마싯다

by *후라이* 2020. 12. 18.

너무 배고파서 먹느라 정신업서가지구 사진은 없음 ㅋㅋㅋㅋ

이번이 한 네번째쯤 써브웨이인데 너무 맛있어서 글로 남겨두고 싶어가지구 글쓰기 창 켰다 ㅋㅋㅋ

내 기억상 첫 서브웨이는 아마 1학년때 ... 교수님이 개강기념으로 단체로 사주셨던 서브웨이 였던거같애 ㅋㅋ

그때는 그냥 평범한 샌드위치 맛이라고 생각햇는데 이게 엄청 맛있는거였다 ㅋㅋㅋㅋ

두번째 써브웨이는.....기억이안나고

세번째 썹웨가 엥셔 첫 오프 갓을때 먹었던거. 그때는 비엘티에 핫칠리소스랑 머스타드?조합이었던거 같고

네번째는 교회에서 중고등부애들이 점심으로 사온것중에 하나 남아서 그거 먹은거였는데 무슨 샌드위치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여기도 핫칠리 들어가서 꽤나 매웠던걸로 기억.. 핫칠리가 꽤 짜다.

 

트위터 하다가 실트에 갑자기 서브웨이가 떠서 ㅋㅋㅋㅋ 샌드위치가 너무 먹고싶은거닼ㅋㅋㅋ 안그래도 편의점샌드위치 땡겼는데..  왕복 40분 거리인ㄴ데 갈까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중고등부 애들이랑 같이 먹으면서 맛있다는 서브웨이 쿠키도 처음 먹었는데 , 진짜 맛있었다 !!!! 내가 지금까지 먹어본 쿠키중에 제일 맛있었음ㅋㅋㅋㅋ특히 라즈베리 들어간거. 딱 적당히 기분좋은 단맛에 상큼한 건라즈베리에 은은한 치즈맛이 느껴지는데 식감이 진짜 기가막혔다. 너무 축축하지도 않고 딱 촉촉한데 쫀득하고 너무 건조하지도 않았음 내가 생각한 쿠키의 가장 이상적인 식감 ㅋㅋㅋ 그때 그거를 잊지 못해서... 너무 먹고싶엉ㅆ는데 하필 주문할때 너무 늦게 말해서 결국 못먹었다 ㅠ 그리고 인계점 알바가 좀..불친절했음 ㅠㅠ 

원래 이탈리안 비엠티를 도전해볼까 했는데 참치가 메뉴판에 있는거 보고 이상하게 참치가 너무땡겼다 ㅋㅋㅋㅋㅋ 제대로된 참치샌드위치 안먹은지 진짜 오래됐었기때문에ㅠㅠ

피클은 너무 시큼하고 맛이 세서 빼고 나머지는 다 넣었다. 소스는 어니언 어쩌고랑 스윗랜치? 그걸 넣었는데 다음엔 여기에 핫칠리 추가해야겠음 맛은 있는데 매콤한게 있으면 더 맛있을거 같았음!!

근데 진짜 맛있었다 이런 제대로된 꽉찬 참치샌드위치 진자 몇년만에 먹는거라 너무 행복햇음 ㅠㅠㅠㅠ 서브웨이는 야채도 엄청 신선하구 햄버거보다 건강한 느낌이고 더 맛있고 (내기준 버거킹보다도 맛있다..ㅠㅠ ) 양도 딱 알맞게 차서 너무 좋은데 대체 우리집 근처에 왜 없는거임 ㅠㅠㅠㅠ먹으니까 넘 맛있어서 더 억울하다 ㅠㅠ 맥날보다 맛있고 건강하고 싼데 왕복 40분...죽여버려 ..

'일상기록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새 일기  (0) 2021.02.13
스포티파이 한국 서비스 시작+이틀 사용후기  (0) 2021.02.04
인생달볶  (0) 2020.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