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NCT

에릭남과 이마크..빠른시일내로 대면만남하길기원

by *후라이* 2021. 7. 6.

https://youtu.be/zLVYVjFIVBo?t=1386 

어제 에릭남이 진행하는 팟캐스트에 드림 출연해서 마크 처음 봤을때 이야기 해줬는데 너무 좋아서 번역하고 정리까지해옴... 둘이 결 비슷해보이던데 (뭔가 말할땐 완전 차분 + 웃음 포인트가 비슷함 + 텐션이 묘하게 비슷함) 둘이서 말하는것도 완전 보고싶을 정도로 바이브가 너무 편안했던 인터뷰였다..애초에 에릭남이 워낙 인터뷰 진행 잘하기로 유명하기도 하지만 !! 아리랑티비 애프터스쿨때랑 헨리 예전에 심플리케이팝이었나 하튼 케이블 어디에서 인터뷰 진행했던거로 처음 봐서 그때부터 완전 좋게 보고 있엇는데 마크 인터뷰를 따는걸 보게 될줄이야.... 에릭남 역시 너무 섬세하고 차분하게 진행 잘함 ㅠㅠㅠㅠㅠ 

에릭남도 교회다니는걸로 알고있는데 수상소감 하나만으로 마크 잠재력 알아본거 너무..같은 크리스천으로서 왜 그런 생각 하게됐는지 너무 이해돼서 먼가 공감이 갔음.. 그 어린나이에 수상소감으로 자기 신앙적인 믿음이 담긴 이야기를 그 많은 사람들 앞에서 하기 쉽지 않다는걸 에릭도 알고 있었겠지... 그러니까 비범하다고 생각했던걸테고.. 암튼 크리스천 연예인들끼리 만나서 뭔가 공감되는 이야기를 하는걸 듣는다는게..그리고 그게 내 최애랑 평소에 호감이었던 연예인이랑 이라는게 너무 좋다 흑흑 ㅠㅠ 영어실력 개 쓰레기라서 제대로 받아적은건지도 모르겠구..  에릭남이 얘기했던 첫 문장에서 한단어가 너무 빠르게 얘기해서 안들려가지구 대충 어림짐작한거 말고는 어느정도 번역하긴 했는데 의역 오역 너무 많은거 같음ㅋㅋㅋㅋ 근데 뭔가 직역하면어색한문장들이 있어서 대충 한국어 뉘앙스에 맞게 번역한거긴 함 ..

암튼 !! 내가 편하게 정리해서 보려고 만든거라 ㅋㅋㅋㅋ 예에전에 헨리 덕질했을때 헨리가 영어로 말했던거 번역했던적이 있었는데 ㅋㅋㅋㅋ 똑같은걸 또 하게될줄은 몰랐다 ㅋㅋㅋ 그리고 마크랑 에릭남 둘다 ..딕션이 너무 좋아서 개빨리말하는데 나같은 영알못도 다 알아들을수 있는게 너무 신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