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NCT

...내가쇼타로한테치이다니

by *후라이* 2021. 10. 3.

https://www.youtube.com/watch?v=SB6zIBXWnhc 

진짜 개미친거아니야시발 /????????????

아니 얘 옷빨 왤케 잘받음 ????????아니 그건 일단 뒤로 놔두고... 원래도 타로군 되게 귀엽다 생각했어서 (2020 브이앱 이후로 이것저것 컨텐츠 나오면서 어 얘 쫌 귀엽네? 하는 생각이 들어오며 슬슬 풀리기 시작한 경계심) 뭔가 어색어색하고 귀여운 분위기를 상상하고 영상을 틀었는데 .....아니시발

얘 왤케 능숙한데?????????????

물론 진짜 찐으로 여유로운 바이브라서라기보단? 내가 기대했던것보다 훨씬 카메라앞에서 말하고 진행하는것에 전혀 어색한 느낌이 없어서 놀람;;; 그사이에 대체 무슨 트레이닝을 받은거냐 데뷔극초반만해도 이런 느낌 아니었는데???

아니 시작부터 시발 말하는거랑 표정이랑 눈웃음이랑 입꼬리가 너무 귀여워서 ㅈㄴ 실실 쳐웃으면서 봤는데.....아니 존나 귀여워 미친....웃는게 진짜 귀엽고...그냥 존나 귀엽게생겼고..아 나 씹덕에 약하다고헀닪아 !!!!!!!!!!!!!!!!

먼가 내가 진짜 좋아하는 재질의 귀여움이라 진자 걍 10초에 한번씩 웃음이나옴 하.....................................;;;;;;;;;;;;;;;;;;;;;;;;; 

심지어 코디도 씨발 개잘해서 돌아버리는줄알앙씀 옷 갈아입을때마다 분위기가 계속바뀌는데 또 ㅈㄴ 귀엽게 코디를 잘해서 나 진짜 기절 미친..... 악 !!!!!!!!아니 사람이 되게 기본적으로 다방면에 센스가 있길 타고난 사람같다 해야되나?? 나 원래 이렇게 데뷔한지 진짜 얼마안된 아이돌이... 그것도 혼자..진행하면서 컨텐츠 이끌어가면 약간 오글+내가 다 불안해서 못보는데 이번건 존나 편하게봄;;;;;;; 나 이렇게 데뷔한지 얼마안된 멤한테 빠진거 존나 처음이야 ㅋㅋㅋㅋㅋㅋ 

오늘 영상 보면서느꼈다...

아 ...좆됐구나

타로야 잘부탁해 너... 내 사애가 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