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NCT

글로 남겨두고싶은 루카스의 장남 모먼트 ㅠㅠ

by *후라이* 2020. 11. 28.

 

영상출처 : https://twitter.com/xuxikaka444/status/1332624263661056001

약간..루카스는 어느 팀에 있든 중간 나이여도 약간 연하롤이나 막내롤 , 우쭈쭈당하는 롤인 경우가 꽤 있는데 (특히 슈퍼엠) 장남이라 그런가 어쩔수 없이 나오는 그런 형같은 느낌이 엔시티나 슈퍼엠에서는 잘 안 나오다가 이렇게 동생들이랑만 같이 있을때 나오는 장남 바이브가 진심 나를 미치게 한다... 뭐랄까 슈퍼엠에선 자기 말고도 마크도 있고 (물론 마크만 형들한테 우쭈쭈당하는건 아니지만 유독 마크가 좀 아유 우리 막내 이런 느낌이 있고 루카스는 그런 느낌보단 형아들이 동생이라고 막 귀여워하면서 놀려먹는 타입 ㅋㅋㅋㅋㅋㅋㅋ이구.. 엔시티에서는 99 친구들도 많고 (한때 마크가 유일한 동갑이었던 시절도 잇었는데..아련) 어느 팀에 가든 늘 중간나이였으니까 (막내롤이었던 적이..... 보스팀이 유일했던거 같은데?) .. 메잌어위시 팀에서도 중간나이고 엔시티 전체로 봐도 정우랑 99라인 전체가 딱 중간나이구 .. 웨이션에서도 중간나이 아닌가? 여하튼 어딜 가든 동생+형이 같이 있어서 좀 애매한포지션?이었던거 같은데.. 그리고 루카스가 막 다른 한국 멤버들처럼 대놓고 다른 멤버 귀여워하는 모습을 보여주고?그런걸 잘 안하다보니까 이렇게 대놓고 챙겨주거나 하는 분위기는 아니었단말이지 .. 그래서 더 그런 모습을 보기가 어려운데 그래서그런지 이 영상이 더 낯선?느낌인거 같다 . ㅋㅋㅋ

아기강쥐처럼 칠렐레팔렐레 돌아다니는 제노 (ㅋㅋㅋㅋㅋ개구여움ㅋㅋㅋㅋㅋ) 헤헤 웃으면서 잡아가지고 데려와서 인사시키고 천러 팔 끌어와서 같이 박수 치게 시키고 하는 전체적인 바이브에서 갑자기ㅏ..연상 느낌 훅 끼쳐들어와서... 얘 더 나이먹으면 어떤 분위기일지 약간 짐작가는 클립이라 더 대갈 깨게 만듬..후... 이 영상의 두 동생들이 유독 더 동생답게(?) 귀엽게 행동해서 분위기 차이가 확 나는것도 있는거같구....

그리고 사실 루카스는 왠지 동생보단 형이 있을것 같은 이미지고 동생이 있다면 여동생일거 같았는데 ㅋㅋㅋㅋ남동생인것도 완전 의외?라고 해야되나 ㅋㅋㅋㅋㅋ 하도 연하 이미지가 있다보니깐..... 아무튼 ..

황욱희 짱...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