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NCT

내가 생각보다 더 마크와 루카스에게 진심이었던 건에 대하여..

by *후라이* 2020. 8. 25.

....... 내가 얘네 앨범 살라고 페이팔까지 쓰게될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버전이 존나 복잡함

한정판이 두개가 있는데 둘다 다른 구매처고

이것도 해외반이라 해외공구 통해서 사야되는데 지금 공구 열린게 페이팔로 결제하는거 하나뿐이라 ㅋㅋㅋㅋ진짜 팔자에도없는 페이팔 계정 만들어서 카드 연결하고 어쩌고 저쩌고 해서 공구 타버림.......슈주는 7년을 빨아놓고 포카교환이나 해외앨범공구 이런거 하나도 안했었는데 진짜 이게 뭔 ㅋㅋㅋㅋㅋ돈도 존나 쓰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뭔가 현타는 좀 오는데 ...... 내가 너무 좋은걸 어떡하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페이팔 진짜 어려울줄 알았는데 ㅋㅋㅋ 들어가서 해보니까 생각보다 사이트도 엄청 친절하게 되어있어서 그냥 하라는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금방 결제되는 그런 시스템이었음. 오히려 한국 결제+송금시스템보다 훨씬 편하던데..?!!? ....암튼...이번에 다행히 유닛버전 앨범에서 마크랑 루카스랑 붙어주는 바람에 유닛앨범은 한개만 사면 끝나게 됐고 단체버전은 커버랑 안에 사양이 제일 내 취향인 버전으로. 한개 더 샀으면 좋았을테지만 그러면 앨범값만 10만원 가까이 나와서....ㅅㅂ ㅋㅋㅋ진짜 앨범부자 되기전에 관둠 ㅋㅋㅋ

이미 얼마전에 영웅앨범도 두버전이나 삿고 일본앨범 공구도 탔지만....

야 나 진짜 진심인가봐. 이랬던적이 진짜 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