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NCT

행복했음 좋겠어서 쓴 글 ....ㅋㅋㅋㅋ

by *후라이* 2020. 9. 7.

https://twitter.com/jackmagall/status/1134851709384110081

 

잭슨갤러리🐶✨ on Twitter

“[한글자막] 동네주민(루카스) 만나서 신난 왕잭슨 Cr. @.Gag7soul #JacksonWang #잭슨 #王嘉爾 #갓세븐 #GOT7 #루카스 #黄旭熙 @JacksonWang852 https://t.co/BVr9PP6uAF”

twitter.com

트위터에서 한두달전쯤 우연히 봤던 영상인데 오늘 탐라에 떴길래 봤다가 ...루카스의 또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된게 넘 기분이 몽글몽글해져서..걍 써보는 오글거리는 덕심글.....(?

참 영화같은 만남이지. 영화에 나올것 같은 얼굴을 한 루카스가 이런 영화같은 일을 겪는 걸 눈으로 보니까 뭔가 기분이 엄청 이상.... 이 영상 속 루카스는 같은 동네출신 사람과 공통점을 발견하면서 진짜 순수하게 좋아하고 있는듯 보이는데, 내가 몰랐던 루카스의 모습을 조금 보았던것 같다..... 일단 진짜 행복해보이구. 막 애기같은 표정들이랑 제스처들이 막 나오는 중.... 웨이비 멤버들이랑 있을때랑은 또 다른 , 살짝 낯가리는듯한 분위기에 묘하게 차분한 텐션에 살짝 애기같은 모먼트까지 더해지니깐 엄청 매력잇고 새로워 보여 ㅠ  진짜 만날사람은 만나나보다.... 같은동네 출신 심지어 존나 가까이 사는 사람이었는데 같은 타국 같은 분야 심지어 같은 직업군에서 일하고 있다는게 완전 신기. 내가 루카스엿으면 진짜 너무 신기해서 옆에있는 잭슨 손 꼭붙잡고 눈물 그렁그렁 해져서 막 주체가 안될것 같다 ㅋㅋㅋ 욱희..티는 대놓고 안냈지만 진짜 얼마나 고향이 그리웠을까 싶은데 또 의지할 누군가가 생긴게 아닐까 싶어서 조금 다행이라고 생각이 되어지는...약간 건방진 바순이 되어본다..(내가 뭐라고......

 

욱희는 다 가졌다. 얼굴은 머 ..말할것도없고, 대형 기획사의 유명 아이돌 가수라는 명예와 인기, 누구나 보면 인정할수밖에 없는 피지컬, 음악적 (어떻게보면 아이돌적) 재능, 둥글둥글하고 자상하고 유쾌하고 사랑스럽고 귀여운 성격.. 정말이지 표면적으로 봤을 땐 다 가진것처럼 느껴지는 사람에게 영원의 행복을 빌어주는게 부질없게 느껴지는거 같을때가 있다. 이미 행복할것 같은 사람에게, 그리고 나처럼 행복을 빌어주는 사람이 수천 수만명일 사람인것 같아서. ㅠㅠ 그래도 좋아하는 사람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바수니라면 당연히 들수밖에 없는 생각인지라. 욱히가 좀더 많이 웃고 좀더 많이 행복하고, 좀더 많이 안정이 보장된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 ㅠㅠ

 

루카스야 너의 인생에 언제나 행복만 가득할순 없겠지만 힘든일이 생기더라도 견뎌내서 다시 일어날수 있는 힘이 너에게 있었으면 좋겟서...외적인 부분에 그런게 있으면 좋지만 가장 건강한건 내면에서 나오는 힘이라는건 본인이 젤 잘 알겟지... 너의 모든 활동을 응원해 윽흑흑 사랑헤.. .. 보잘것 없는 바순이가 조심스럽게 빌어본다 마이돌의 행복 ㅠ

 

요새는 마크보단 루카스에게 이런 말들을 많이 해주고싶은걸 보니까 지금 최애는 루카스같다 ㅋㅋㅋㅋㅋㅋ 둘다 넘 좋긴 한데 단순한 애정도로만 최애차애를 정하기엔 좀 복합적인 요소가 작용하기 때문에 ㅋㅋㅋ 

너무 해사하고 밝게 웃어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루카스 사진들 몇장 올려놓고 오늘의 주접을 마친다..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