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NCT

오억번 뇌절해도 안질리는 루키즈시절 마크 얼굴

by *후라이* 2020. 11. 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찬이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 두개 ㅠㅠ

제목이 곧 내용.... 약간 이런...다람쥐 재질 얼굴이었음 허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그냥 내 취향 얼굴 그 자체........이보다 더 내취향일수 없을정도로 내취향임....

....나 이런 서사 좋아하네

어떡해..진짜 너무너무귀엽구잘생겼어......... 약간 반에 한명씩 꼭 있을거같은 짝사랑재질 인기중딩느낌 ㅋㅋㅋㅋㅋㅋ

걍..말이필요없음존나애기임 진짜개사랑스러움하아(험한욕)
이거 두개는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촌동생 데리고 디즈니월드 갓다가 집오는길에 밥맥이다가 찍은사진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사람이..어떻게이렇게귀여울수가있어 어떻게이렇게..어떻게..어떡ㅎ계..어떻게...어......어떻게

사랑해막깅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