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NCT

체리밤 1.5배속 음향사고 무대

by *후라이* 2020. 4. 9.

https://www.youtube.com/watch?v=I0i8kmBiCXg

 

-문태일 1.5배속인지 끝까지 몰랐고 자기가 힘들어서 걍 글케 느껴진줄알앗다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엔 서로 눈마주쳐서 피식거리다가 뒤로갈수록 진지해지는거 웃긴데 발림

-마크 랩파트 개간지남 ㅅㅂ ;;;;;;;; 

-이 무대 코디 넘 좋음..특히 재현.... 깐머에 갈색 가죽자켓에 안에 브이넥니트입고 검은색 스키니 입은거 넘모 발리자너용.....

-마크 코디 ㅠㅠㅠㅠㅠㅠㅠ개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데 졸라 박력있게 안무해서 갭모에..;;;; 저 후드달린 청자켓인지 레이어드한 블랙진 자켓에 핑크후드집업인건지 몰겟지만 하여튼 색조합도 넘 체리밤같아서 이뿌고 안에 브이넥 니트입은거 존나 귀여운데 허벌무릎 검정스키니 존나 잘어울림....;;; 그옷입고 랩파트때 제스처 개쌉간지나게 하니깐 와 미쳐벌여.......

-아 잠시만 이 '무대' 코디괜찮다한거 취소 ㅡㅡ 진짜 몇명빼고 코디 왜이러는데..? 에셈 요상한 니트 맨투맨 고만입히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휴때도 마크한테 몸통한가운데에 구멍존나크게뚫린 개이상한니트주더니... 스엠 진짜 이상한 코디취향있음 .. 얘네 슈주한테도 이럼...ㅅㅂ 슈퍼클랩 의상 진짜.......

-쟈니도 안에 와인색 브이넥에 위에 셔츠 코디한거 넘 내취향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빨간색으로 양말 맞춘거 모냐ㅋㅋㅋㅋㅋㅋ귀엽누

-마크 랩파트 뒤로갈수록 점점 빨라지는거 안그래도 원래 박자도 꽤 빠른데 1.5배 하니까 진짜 개미친듯이 빨라지는데 그걸 또 일일히 다 립싱크하는게 졸라 발리는 포인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곡이 빠르니까 마지막에 나나나나나 하면서 다리찢는안무 훨씬 박력+간지나보임..원래안무도 개간진데 빨라지니까 더간지남..모냐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