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NCT

내가 조아하는 마크의 옆얼굴 + 북미즈 앓이

by *후라이* 2020. 4. 12.

어제 새벽에... 올라온지도 몰랐던 쟌맠 븨앱 보다가 ... 내가 좋아하는 마크 얼굴의 모먼트들이 많이 보여서 캡쳐해가지구 쓰는 앓이글...ㅠㅠㅠ

 

 

요건 걍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 귀염둥이 맠프리카 ㅠㅠ

 

 

 

이런 반측면 얼굴이 너무 조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은 동글동글한데 코랑 입술라인은 또 살짝 날렵한데 동시에 동그랗게 떨어지고..(?) 마크 반측면 얼굴은 뭔가 좀 청순?한 느낌이라 너무 좋아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머랄까 열여덟 열아홉 즈음의 얼굴이 좀 남아있는거같은 느낌? 걍..모르겟다 말로 설명을 못하겟어 ㅠㅠㅠㅠㅠㅠ덕질도 어휘력이 좋아야 뭘 표현을 하지 차암내 진짜 답답해 죽겟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튼 그 맠 옆얼굴 특유의 라인이 있는데..그게 진짜 미쳐..너무 예뻐 ㅠㅠㅠㅠㅠㅠ 그 얼굴로 조곤조곤 귀엽게 얘기하면 진짜 걍 ㅠㅠㅠㅠㅠㅠㅜ죽음뿐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이쁘지않나여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따흑 코 존나 동글동글하게 ㅅ생긴거 진짜 ㅅㅂ 너무 귀여우 ㅓㅠ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콧구멍도 머랄까 딱 이쁘게 누워잇는데 콧볼은 존나 둥그랗고 콧볼이 동그란데 그 조화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이렇게 나노로 앓는거 마크가 알면 소름돋겟...지..? 근데 어쩔수 없다............ 너무 조목조목 이쁜 부분이 많은걸 ㅠㅠㅠㅠㅠ

난 그리고 마크가 이렇게 0v0하고 웃는 표정이 진짜 너무 좋다 졸라 사랑스러워............평소에는 나오지 않는 얼굴인데 팬들한테 보여줄라고 웃고있는 얼굴에서 이런 표정이 자주 나오는듯. 그 똘망한 눈빛이랑 애교살이랑 일자 된 입이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잉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맠 영상보다가 이얼굴 나오면 졸라..너무 귀여워서 진짜 손에 잡히는건 다 때려부수고싶음..후.........

먼가 이 얼굴이 나오는공통적인 상황이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가가 옆에서 팬들한테 말하고있으면 맞장구치는 리액션할때 보면 , 무표정이 아닌 얼굴이라면 거의 70프로 이상 다 저런 표정 짓고 있는단말양..그게 넘 발려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 자식..누나가 너땜에 행복하다 진짜.......

무..물론 11개월차이라서 걍 친구먹어도 될 나이차이라 누나라고 하기도 좀 글킨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친구먹어준대..??)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구 !!! 다른 영상들 보면서 마크 속눈썹 긴게 어렴풋이 보인다고 생각했느데 확실하지 않아서 속눈썹을 잘 못봤었는데, 이 영상에서확실하게 알게댐..마크는속눈썹이 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숱이 많음..! 길이가 긴건 모르겠는데, 엄청 까맣고 길어서 옆얼굴에서 속눈썹이 완전 뚜렷하게 보이더라 이 영상보고 첨 알았음....너무 이뻐............진짜 그 말간 얼굴에 속눈썹 긴거까지 보이니깐 진짜 걍 완벽...................

그리고 뭣보다 옆얼굴의 포인트는 ... 얼굴 돌리면 정확하게 보이는 오른쪽 볼 점이랑 목 점...... ㅠㅠㅠㅠㅠㅠ근데 이영상 보고 밑에 점 하나 더있는거 발견해써.... 점 많은것마저 귀엽다 어쩜좋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 영상에 앓을만한 포인트 너무 많아서 어제 보는데 살짝 힘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 나노단위로 캡쳐하느라 내 갤러리가 남아나질 앙ㄶ았다..ㅠㅠㅠㅠㅠㅠ

글구 일단 마크랑 쟈니랑 둘이 머 하는거 넘오랜만 아닌가 ㅠㅠㅠㅠㅠㅠ 마지막으로 한게 언젠진 모르겠는데 , 둘이 되게 편하고 친해보이는데 막상 방송이나 이런공식스케 같은데선 둘이 뭘 하는걸 잘 못본듯.

마크는 쟈니랑 있으면 특유의 편안한 바이브가 나와서 걍 둘이 별얘기 안하는데도 먼가 걍 편안한 느낌이다... 그래서 좋아 ㅠ 

 

암튼 넘 좋았던 븨앱 영상. 중간에 핫초코 만들어왔는데 맛없었던것도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으로 조물조물 열심히 조립하는것도 귀여웟고...... 뭣보다 검은 생머리에 쌩얼에 검은티셔츠 라는점이 존나 ㅠㅠㅠㅠㅠㅠㅠㅅㅂ 너무 내취향이라 보자마자 눈물 흘렷자너.................하흑

북미즈 많이 붙어먹어주라 ㅠㅠ